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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브랜드라디오 (이하 '회사') 에서 제공하는 브랜드라디오 (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 절차 및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브랜드라디오 홈페이지(www.brandradio.co.kr)에 게시되어 있고,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을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된 약관은 적용일 전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되어야 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1) 회원:사이트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본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이용자.
2) 아이디(ID) : 본 서비스에서 회원간 식별을 위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 본인의 정보보호를 위해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유료 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유료료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통칭하는 것
5) 자동 결제 (빌링) : 기존 유료 서비스의 이용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이용자의 추가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식

제2장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

제 4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 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 신청을 위해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온라인 신청 등)으로 회사에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시 본 약관을 읽고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서비스 이용 신청 희망자가 14세 이하의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신상 정보를 추가 작성하여 이용 신청합니다. 또한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의 승낙이 고객의 컴퓨터에 입력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승낙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호의 사유가 회사의 승낙 후에 발견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한 경우
② 이용신청서 내용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⑤ 회사의 관련 설비로 인하여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⑥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6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맞게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유료이용요금 및 결제 등)

1) 유료서비스 이용가격은 서비스별 명시 가격을 따르고 회원은 신용카드, 온라인 입금, 무통장 입금 등의 각종 결제 수단으로 이용료를 지불한 후 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브랜드라디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회원들에게 일정 기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입금 등의 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상의 공지와는 별도로 전자우편, 전화, 휴대전화 메시지 등의 방법 중에서 가능한 수단을 통하여 요금체계의 변경 전과 후의 내용, 회원이 변경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다는 내용 등을 30일 간의 이의신청 기간을 부여하여 고지하며, 만일 회원이 이의신청기간 내에 해지하지 않고 계속 브랜드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요금체계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월자동결제는 2개월 유지 조건입니다. 결제해지는 마이페이지>결제정보변경에서 해지할 수 있으며, 결제일 기준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5) 이용 요금은 선결제 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8조 (이용료 환불)

1) 회사는 이용료를 결제한 회원이 1년동안 사용치 않은 회원의 환불요청이 있을 경우 결제금액의 10% 및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토록 합니다.
2)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유료 이용권을 전액 환불 처리합니다.

- 중복 결제가 발생 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장애나 오류에 따른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환불 사유가 정당한 경우 회원에게 환불을 통보합니다. 이때, 회원은 회원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 사본을 회사에 제시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아이디, 주민 등록 번호, 통장 계좌를 입수한 7일 이내에 해당 금액을 환불합니다.

제 3장 권리와 의무

제 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단, 개별 회원의 특수한 환경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사전에 공지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그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번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0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 시 브랜드라디오의 이용 약관과 운영 정책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 시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회사의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할 때에 각호에 대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사는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발견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 및 개인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⑤ 음란물을 게시하거나 음란사이트의 연결(링크) 등의 방법으로 유포하는 행위
⑥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를 방해하거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⑦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⑧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회원들에게 메일의 발송 등과 같은 연락을 하는 행위
⑨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⑩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본 유료서비스의 이용료에는 공연저작권료가 미포함된 형태로 제공됩니다. 공연저작권료 징수 및 납부방법은 브랜드라디오 측으로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 11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원은 개인 아이디(ID)및 비밀번호는 회원 본인이 직접 사용하며, 타인이 사용하게 하지 않습니다.
2)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자신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인지하였을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제 12조 (회원 게시물의 삭제)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② 음란물, 폭력적인 게시물 등으로 공공질서에 위반하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③ 불법적, 범죄적인 행위에 해당한다고 인정 되어지는 경우
④ 회사 혹은 타인의 저작권 혹은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원은 자신의 권리가 침해된 경우 침해 사실을 소명하여 해당 게시물의 삭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손해배상 및 기타

제 13조 (계약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4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손해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약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및 자료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공연저작권료 징수 대상 매장의 사용료 미징수 및 매장 정보 허위 기재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 또는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7) 회사는 대형쇼핑몰 입점 매장 회원의 브랜드라디오와 별도의 상담 및 계약없이 음악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구매 후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16조 (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4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8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8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브랜드라디오’(http://http://www.brandradio.co.kr/)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 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라디오'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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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ㆍ 계좌이체 결제 시 : 은행명, 계좌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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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라디오 플레이어 접속을 통한 각종 로그 데이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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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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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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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무 내용 : [결제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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